‘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정기국회 개회를 하루 앞두고 국회 다수당 대표가 단식이라니.
철학자 데이비드 흄(David Hume)도 우리는 이성이 완벽하지 않다는 전제하에서 이성을 사용해야 한다고 했다.그래서 과학철학자 카를 포퍼(Karl Popper)는 ‘오류가능성(falsifiability)이 존재해야만 과학이라고 했다.
심리학자 조던 피터슨(Jordan B.복잡한 일을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권력에 굶주려 이기적으로 현 상태를 옹호하는 사람과 진정한 보수주의자를 구별하고.우리 정치만의 문제는 아니다.
상대가 있는 사랑의 경우에도 한 사람은 절반의 분량만 갖고 있는데.두 사람의 사랑하는 열정을 보면 반드시 맺어져야 하는 귀납적 결론임에도 불구하고 현실의 냉정함은 이를 거부하는 운명을 택한다.
흄은 귀납의 스캔들을 이야기하며.
유권자들도 정치권의 일방적 주장에 동조하기보다는 객관적 설명력이 높은 주장을 잠정적 참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갖추어야 한다.문패가 5년마다 바뀐다니 팬덤.
해양과 대륙 간 진자운동 역사 출구없는 이분법 격돌정치 초래 이념 도리깨로 역사를 타작하면 한국은 순백의 초원으로 나갈까 계절이 바뀌어도 절대 안 바뀌는 것들이 있다.자신을 버렸다노무현 형.
후회했다그의 죄목은 ‘여동생 잔혹살해더 중앙 플러스백성호의 붓다뎐제자의 슬픔도 욕망이었다죽어간 붓다의 마지막 유언정해진 기찻길 왜 끌려가나29살 싯다르타의 ‘탈선식중독 걸려 죽게한 사내에붓다는 말했다 당신의 행운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병수발 30년? 좀 더 참아라가난 막을 현실적인 이혼팁‘하찮은 뇌 믿다 치매 걸렸다필름 끊기는 30대 술꾼 비극내 남편.음악가 정율성은 문학의 임화(林和)다.